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는 즐거움/먹고 마시며

상무지구 맛집 상무청과 - 다양한 음료와 멋진 뷰가 있는 신개념 카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post by 백만돌이



상무지구 맛집 상무청과


다양한 음료와 멋진 뷰가 있는

신개념 카페



인생은 즐기는 것!!

즐거운 인생의 백만돌이입니다.


요즘같이 더운 날씨엔

집에서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놓고

티비보며 쉬는 게 최고.


하지만 어쩔 수 없이 나가야 한다면

시원한 카페에서 시원한 음료 한 잔이

최선의 선택이겠죠?


오늘은 시원한 뷰까지 챙겨주는

카페 하나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상무지구에 있는 상무청과 입니다.


상무청과는 상무지구 운천저수지 옆

삼성 디지털 프라자 3층에 있습니다.


입구입니다.

나래바가 생각나는 건 저뿐인가요...


카운터입니다.

상무청과 마크가 귀엽네요.


카운터 뒤쪽에는

직접 판매하는 과일도 있습니다.


실내는 상당히 넓은 편입니다.

좌석 배치는 너무 교과서적인듯....


창가쪽 뷰입니다.

시원한 뷰가 끝내줍니다.

밖은 전혀 시원하지 않는 데 말이죠.


주문한 음료입니다.

요거트를 시켰는데 요거트 스무디가 나왔네요.

같이 간 지인은 기운이 없다고 저 음료를.. ㅋㅋ


사과 자몽 오렌지 파인애플을 혼합한 음료인데

피로회복에 좋다고 하네요.

맛은 뭐 그럭저럭...


이야기를 하다보니

어느새 밤이 되었네요.

야경도 멋집니다.

이제 슬슬 집에 가야할 시간...




제 돈내고 먹은

상무지구 상무청과였습니다.






< 공감과 진심어린 댓글은 힘이 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