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는 즐거움/먹고 마시며

담양 취향루 - 양장피 깐풍새우 탕수육의 쓰리콤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post by 백만돌이

 

 

담양 맛집

취향루

 

양장피 깐풍새우 탕수육의 쓰리콤보

 

 

 

인생은 즐기는 것!!

즐거운 인생의 백만돌이입니다.

 

오랫만이죠??

그 동안 블로그에 너무 신경을 못썻네요 ㅠㅠ

사죄드립니다.

 

오늘은 오래 전 방문한

담양 중국 요리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무정면에 위치한 취향루입니다.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는 가게 앞 주차장이나 가게 건너편 샛길 주차)

 

취향루 전경입니다.

 

생각보다 커서 깜놀...

 

메뉴판입니다. 종류가 다양하네요 ^^

전 양장피 칠리새우

그리고 사천 탕수육파와 그냥 탕수육파가 있어서

사장님께 양해구하고 섞어서 시켰습니다.

 

먼저나온 양장피

 

소스 부어

 

쉐킷쉐킷!!!

 

채소 해산물 등등

재료가 신선해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코 뚫어뻥은 당연히!! ㅋㅋ

 

서비스 만두도 나왔네요

바삭함이 아직까지 생생합니다

 

빠질 수 없는 고량주!!!

 

술은 취향껏!!!

 

먹다보니 주신 생굴

단골이라고 주신 것 같아요

 

다 담을 수 없는 사이즈와 맛

잊을 수 없네요

덕분에 술 한 잔 더!! ㅋㅋ

 

 

먹고 떠들다보니 나온 깐풍새우

 

새우가 아주 실합니다!!

 

그리고 이어서 나온 사천 + 탕수육!!

사장님 덕분에 싸움이 없었습니다... ㅋㅋㅋㅋ

 

겉바 속촉에

튀김옷은 얇고

고기는 두툼하니 기가막히네요

 

역시 찍먹이죠!! ^^

 

이어서 사천 탕수육

 

두둠한 고기 보이시죠??

 

담양 중국집 맛집

취향루였습니다 ^^

 

 

 

 

< 공감과 진심어린 댓글은 힘이 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