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상무지구 맛집 대왕 갈비탕 - 뜨끈한 갈비 국물이 생각날 때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post by 백만돌이

 

 

상무지구 맛집

대왕갈비탕

 

뜨끈한 갈비 국물이 생각날 때

 

 

 

인생은 즐기는 것!!

즐거운 인생의 백만돌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상무지구 대왕갈비탕입니다.

( 영업시간 24시간, 전용 주차장 있음 )

 

가게 전경입니다.

큰대자가 유난히 눈에 띄네요.

24시라는 점도 좋습니다.

언제든 갈 수 있으니깐요.

물론 맛이 있어야겠지만요 ^^

 

옥외 가격 표시제를 운영하고 있네요

사소한거지만 좋습니다

 

왕갈비탕 2개

미리 생각하고 들어가서 바로 주문할려고 했는데

육개장이 먹고싶다는 그분으로 인해

왕갈비탕 1개, 육개장 1개 주문합니다

 

밑반찬입니다.

개인적으로 어묵볶음 너무 좋아합니다.

볶음김치도 나오네요.

밑반찬 종류가 많아서 좋습니다.

 

무김치는 한 입 크기로 잘라줍니다

 

고기 찍어먹는 와사비 소스입니다

 

왕갈비탕 등장

그릇 밖으로 삐져나가 있네요

 

갈비 크기 장난 아닙니다.

앞접시를 가뿐히 벗어나는 크기

 

살도 아무 실하게 붙어 있습니다

행복합니다

 

까두기 얻어서 한 입 먹으면

그렇게 행복합니다

 

육개장이 나왔습니다

 

교기가 두둠하니 씹는 맛이 있습니다.

국물은 약간 덜 칼칼합니다.

조금더 칼칼했으면 좋을 듯

 

욱개장도 깍두기 얻어서 한 입 먹고

바로 국물 한 수저 떠 넣어야죠

 

 

내돈내산 후기

상무지구 맛집

대왕갈비탕이었습니다 ^^

 

 

< 공감과 진심어린 댓글은 힘이 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