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는 즐거움/먹고 마시며

구시청 맛집 가매초밥 - 입안에서 살아나는 스시의 정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post by 백만돌이




구시청 맛집 가매초밥


입안에서 살아나는

초밥의 정수!!


인생은 즐기는 것!!

즐거운 인생의 백만돌이입니다.

오늘은 구시청 가매초밥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저의 최애음식이 해산물인데

거기에 밥까지 더하면 금상첨화겠죠??

그래서 전 초밥를 좋아합니다(?)


그 덕분에

맛있는 초밥집을 찾아다니는 게

한 때는 최고의 행복이었다는...


그 중 제가 사는 광주에서

자주 찾는 스시집이

운암동 홍스시와 이 곳 가매초밥입니다.

(홍스시는 조만간 올리겠습니다 ^^)


가게 전경입니다.

배고파서 전경 찍는 걸 깜빡...(출처 - 다음 로드뷰)


들어오자마자 가장 좋아하는

구석 자리에 착석합니다.


초밥들이 제게 다가옵니다.

어서 먹어달라고 손짓하네요.


시작은 가볍게 유부 날치알 참치 초밥으로.

단짠단짠한 게 은근 맛납니다.


연어 불초밥입니다.

입에는 아직 유부초밥이 있으나

음식은 끊기면 안되는지라.. ㅋㅋ

전 개인적으로 그냥 연어초밥보다는

연어 불초밥을 선호합니다.

생연어는 회로만 ^^

입에서 살살 녹는 게 기가 막힙니다.


치즈롤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게맛살이 들어가 있습니다.

부페에 가면 게맛살 샐러드는 꼭 챙겨먹는 저로써

이걸 빼먹을 순 없겠죠.


장어날치알롤입니다.

장어는 뭐 두말하면 잔소리죠.


새우튀김도 어마어마합니다.

갑자기 또 군침이 흐르네요.


이 밖에도 한우불초밥, 광어초밥 등

엄청나게 먹었는데....

이성을 잃고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조만간 또 갈려고 그런 건 아닙니다 ㅋㅋ




구시청 가매초밥이었습니다 ^^






< 공감과 진심어린 댓글은 힘이 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