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는 즐거움/Do It Myself

DO IT MYSELF DIY 명화그리기 - 1일차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post by 백만돌이




DO IT MYSELF

DIY 명화그리기


1일차 



인생은 즐기는 것!!

즐거운 인생의 백만돌이입니다.


DIY명화그리기를 드디어 시작했습니다!!


대망의 1일차..


현재시각 1시 30분.



자 꺼내볼까... ㅋㅋㅋ



엄청난 번호의 압박....


번호 순서대로 할까

색 순서(연한색부터)대로 할까 고민하다

번호 순서와 색 순서가 얼추 맞는 걸 확인!!!


번호 순서부터 하기로 결정!!


그런데...


1번이 너무 넓었.....


2번부터 하기로.. ㅋㅋㅋ

뭐 내맘이니께 ㅋㅋㅋ



세팅을 하구요 ㅋㅋㅋ



음....

상당히 작으니

아껴서 칠해야겠군...



물을 살짝 뭍혀

아끼며 칠해봅니다..


그랬더니....



번호가 보이네요...

나중에 다 칠하고 보니

물감도 겁나 남았습니다...


두껍게 듬뿍듬뿍 칠해주세요

두번 세번 칠해주세요.



2번 완성 후 3번 하는 도중에 찰칵!!



3번은 처음부터 두껍게 칠했더니

번호가 안보입니다....


나이스....


2번은 덧칠했습니다...

힘들어 죽을뻔...



3번까지 완성한 후 찰칵!!



4번까지 완성한 모습입니다.

왠지 뿌듯하네요... ㅋㅋ


마무리 후 시각 4시 50분

무려 3시간 20분 걸렸습니다.


처음엔 금방 하겠지 했는데

시간 진짜 오래 걸리네요...

너무 우습게 본 듯....


그 덕에 엄청난 집중력으로

한 번도 일어나지 않은 절 발견!!!

대신 허리 부상을 얻었습니다 ㅠㅠ


곧 2일차 올리겠습니다!!


제 돈주고 사서 경험한

DIY 명화그리기였습니다.




< 공감과 진심어린 댓글은 힘이 됩니다 ^^ >